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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부, 세계 최초 자율주행자동차 레벨3 안전기준 제정카테고리 없음 2020. 6. 28. 20:25
안녕하세요 김성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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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최초로 (부분) 자율주행자동차 레벨 3 안전기준이 제정되었습니다. 기술이 개발되더라도 제도가 뒷받침되지 않으면 무용지물입니다. 행정부 차원에서 자율주행 기술을 육성하고 있지만 자율주행 관련 제도도 발맞추고 있습니다. 자율주행자동차는 아직 한국에선 상용화 전이라 자율주행자동차가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아무것도 느끼지 못할 수 있지만 자율주행 선진국의 경우 3단계는 상용화, 4~5단계의 기술개발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새해 중국 백도가 베이징에서 유인 자율주행 택시를 시험 운행했습니다. 국내에서도 올해 하반기부터 레벨 3단계 자율 차가 출시 판매된 공로가 엿보입니다. 기술이 개발되고 더 성숙해짐에 따라 점차 완전 자율화 시대로 접어들게 됩니다.부동산 시장에서 체감할 수 있는 큰 변이는 요즘과는 다른 미래의 자동차 부품이다. 미래자동차는마치전자제품이라고하지만현재완성차에쓰일부품중대수가쓰이지않을것입니다. 이러한 변이로 인해 현재 많은 일자리를 창출하고, 지면 경제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대규모 자동차 부품 산업단지들 가운데 성공적으로 변이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제조업을 기반으로 만든 도시 경제도 매우 어렵습니다. 반대로 미래 자동차 부품 산업단이 새로운 더 윤택한 땅에 조성되고, 그 땅 경제가 발전하면서 부동산이 부흥하기도 합니다. 이런 곳이 어딘지 찾아내는 것, 더 과인아가 그런 곳의 좋은 투자처를 선점하는 것이 우리가 할 일이에요.주식시장은 이러한 기술 변이와 대내외적인 경제 귀추에 매우 민감하지만, 부동산은 그렇지 않아요. 시시각각으로 민감하게 움직이는 주식시장과 달리 부동산은 이런 변동이 반영되어 영향을 미치는 데 때때로 걸리기 때문입니다. 다만 원형지의 경우 지상과인 건물시장보다 반영이 빠르기 때문에 발표되는 정보를 파악하고 있으면 도움이 됩니다. 이번에 국토부 보도자료와 관련된 투자처를 찾으려면 앞으로 자율주행부품산업단이 새로 들어올 곳은 어디인지, 거기에 언제, 어떤 형태로, 어느 정도 규모로 들어올 것인지 파악하고 투자하기 좋은 물건이 있는지를 찾아보세요.개발호재가 예정에서 착공 사이에는 극히 일부만 알고 착공에서 준공 사이에는 관심 있는 사람은 알고, 완공 시에는 모르는 사람만 빼고 다 알게 됩니다. 찬스는 이 과정에서 반비례하기 때문에 일찍부터 투자 관심 있는 지면에 대한 정보를 파악하고 좋은 투자선점을 하세요.하단에 자율주행 등급 3 안전기준 제정에 관한 국토부의 보도자료를 첨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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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도 부자되세요 R=VD-김성곤 올림-